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스토리 공략] 어쌔신 크리드 2 (Assassin's Creed II) - Sequence 9 [02]

이전글 보기

 

 

 

사회자 : 신사분들, 신사분들! (Signori, Signori!) 이 게임은 가장 쉬운 도전입니다 혹은 가장 어려울지도 모르겠군요! 카리스마와 매력의 게임입니다! 이리 오십시오, 이리 오십시오! 누가 상을 타게 될까요?

 

사회자 : 환영합니다, 신사분들. 이기시던 지던, 이 게임은 분명 오늘의 게임 중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될 겁니다! - 숙녀분들!?

 

게임을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구역에 있는 모든 숙녀분들은 리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목표는 그것들을 얻는 겁니다. 모래시계가 다 되기 전까지 가장 많은 리본을 모은 선수는 황금 가면에 한 발자국 가까이 가게 될 겁니다!

 

 

Ribbon Round-Up
리본 찾아 모으기

 

 

지도에 표시된 곳으로 가 소매치기를 하면 된다. 한 번에 적게는 2~3개에서 많게는 5~6개 정도 모인다.

 

25개 이상 모으면 게임이 끝난다.

 

 

사회자 : 승자입니다! 당신은 이곳에 있는 다른 남자들보다 더 많은 리본을 가졌습니다! 스스로 자신이 숙녀들로부터 가장 인기가 있다는 것을 입증했군요! 그리고 이제 사상 최고의 상에 한 발자국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사회자 : 이리 오십시오! 모두 환영합니다! 기술과 민첩성의 게임입니다! 누가 깃발을 뺏을 수 있을까요? 누가 상을 타게 될까요?

 

사회자 : 환영합니다! 이 게임의 규칙은 간단합니다: 상대보다 더 빠르게 뛰어가, 경기장 중앙에 있는 깃발을 얻은 다음, 그걸 시작점으로 가져오면 점수를 얻습니다. 만약 상대가 깃발을 잡았다면, 그들을 넘어트려서 빼앗으세요! 먼저 깃발을 세 번 차지하십시오, 그러면 황금 가면을 얻을 지도 모릅니다!

 

 

CTF[각주:1]
깃발 뺏기

 

 

건너편의 상대가 깃발을 얻기 전에 먼저 가져오면 된다. 만약 상대가 깃발을 얻었다면, 상대를 밀쳐서 깃발을 뻇어야 한다. 사실 첫 번째와 두 번째는 그냥 바로 뛰어내려서 가져오면 되니까 별로 어렵지 않다.

 

하지만 세 번째가 되면 상대가 발에 날개라도 달린 마냥 미친 속도로 달려오기에 난이도가 급상승한다.

 

 

이 지점에서 뛰어내리면 곧바로 깃발이 있는 곳으로 떨어진다. 최대한 빨리 이곳에서 뛰어내려서 상대보다 먼저 깃발을 얻자.

 

 

다른 방법으로는 상대를 밀치는 건데, 이 녀석의 속도가 너무 빨라서 따라잡는 건 무리다. 그러니 상대가 깃발을 가지고 오는 걸 기다리다가 덮쳐버리자.

 

무슨 수를 쓰던 간에 깃발을 세 번 먼저 들고 돌아오면 게임이 끝난다.

 

 

사회자 : 승자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깃발을 보호하고, 적의 깃발을 빼앗았습니다. 당신은 경쟁할 자가 없는 전사임을 증명했고, 승리에 더욱 가까워 졌습니다!

 

[낮선 이의 승리를 달가워하지 않는 실비오와 단테.]

 

 

사회자 : 다음은 누구입니까? 이리 오십시오! 가장 좋은 기록에 도전해보세요. 다른 이들을 꺾을 수 있겠습니까? 누가 상을 타게 될까요?

 

사회자 : 환영합니다, 환영해요!(benvenuti!) 스스로를 속도와 지구력의 게임으로 시험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많은 도전이 당신의 경로에 놓여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하지만 완주하는 건 거의 불가능하지요! 준비가 되거든 시작하세요. 처음으로 완주 기록을 갱신한 참가자는 황금 가면에 한 발자국 가까이가게 됩니다!

 

 

And They're Off
그리고 그들이 출발했습니다

 

[필자는 스샷의 체크 포인트로 뛰다가 실수로 떨어지는 바람에 하마터면 실패할 뻔 했었다.]

 

제한 시간내에 16개의 체크 포인트를 통과하면 된다.

 

성급하게 뛰지만 않아도 절반은 성공한다. 괜히 떨어지기라도 하면 시간이 굉장히 촉박해진다(...)

 

[낮선 이가 세 번째 게임마저 승리하자 불쾌감을 노골적으로 보이는 실비오와 단테.]

 

사회자 : 승자입니다! 당신은 베네치아에서 가장 빠르고 강인한 사람임을 증명했습니다! 이제 대상에 한 발자국 더 가까이 왔습니다!

 

 

사회자 : 어서 결투에 참가하세요! 당신의 상대들을 쓰러트릴 수 있겠습니까? 누가 이 링에서 가장 오랫동안 버틸까요?

 

사회자 : 어서 오십시오, 전사 여러분! (Benvenuti, lottatori!) 이 게임은 간단합니다. 오직 한 가지 규칙밖에 없지요: 무기 금지.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싸우십시오. 최후의 1인은 당신일까요, 아니면 당신일까요? (O tu?) ? 누가 황금 가면을 타게 될까요?

 

 

Cheaters Never Prosper
사기꾼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

 

 

경비 두 명과 차례로 싸우게 된다. 무기도 없는 잡졸이니 손쉽게 쓰러트릴 수 있다.

 

 

세 번째로 중갑병을 상대하게 되는데, 그냥 체력만 높지 별 거 없다. 사실 중갑병이 무서운 이유는 이 녀석들이 들고 다니는 양손 무기인데 지금은 들고 있지도 않다. 구석으로 몰아 실컷 패 주자

 

 

실비오 : 저 자는 마치 자신이 무슨 투사(campione)라고 생각하는 것 같군! 가 보게, 단테. 저 자에게 자신이 얼마나 애석한 착각을 했는지 보여주게.

 

[호구왔능가]

 

중갑병이랑 별 차이 없다. 그냥 구석에서 주먹질만 해주면 반격도 못하고 쓰러진다.

 

[흠씬 얻어 터지기만 한 단테.]

 

사회자 : 링 안에 있는 우리 선수에게 도전할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까? 승자가 정해진 걸까요?

 

[실비오가 사회자에게 귓속말과 함꼐 뭔가를 건넨다.]

 

사회자 : ! 도전자들이 있군요!

 

에치오 : 그러니까 이런 식으로 될 거였나, ?

 

 

녀석들이 먼저 칼을 뺴들었으니, 이쪽에서도 칼을 빼들어 상대해주자.

 

 

사회자 : 신사숙녀(Signore e Signori) 여러분! 가면 축제의 게임이 영광스러운 결말을 맞았습니다. 승자가 그의 황금 가면을 얻는 것을 보러 오세요! 우리의 승자는 가장 발이 빠른 자임을, 가장 강인한 투사임을, 가장 현명한 전략가임을, 그리고 명백하게도 가장 숙녀들에게 인기가 높은 자임을 스스로 증명했습니다!

 

네 게임에서 모두 공명정대하게(lealmente) 승리한, 황금 가면을 얻을 그 승자는

 

[실비오의 기침 한 번에 단테가 최종 승자로 결정된다.]

 

사회자 : 황금 가면을 얻을 그 승자는단테 모로!

 

실비오 : 축하하네. 저녁에 보세나.

 

[아니 이것들이...]

 

 

 

다음글 보기

  1. Capture the flag 의 약자. [본문으로]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