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자막] 사우스 파크(South Park) S17E09 Titties and Dragons

 

[결론은 본인들 게임 연기된 거 셀프 디스(...)]




블랙 프라이데이 3부작이 끝났습니다. 이제 시즌 17 마지막까지 에피소드 1개만 남겨두었군요. 흠... 이전 시즌들의 시즌 피날레를 생각해보면 그다지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을지도 모릅니다.

초반부터 뭔 일본어가 나오는데... 제가 일본어를 정석으로 배운건 아니지만 뭔가 엉터리 같다는 느낌이 확 들더군요. 그나저나 미국인들은 저거 알아 듣기나 하려나;;


여담으로 지난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실제로 북미에서의 엑스박스 원의 판매량이 플레이스테이션 4 보다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플스 4가 발매 초기에 물량이 전부 매진되버린 바람에, 블랙 프라이데이에 꿩 대신 닭으로 물량 없는 플스4 대신 엑원을 사 갔다는 설이 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게 사실이라면 소니가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서 물량을 공급하지 못한 게 오히려 MS에게 이익을 안겨준 셈이 된 거죠.

뭐, 둘 다 나쁜 기기는 아니라고 봅니다. 다만 가격 차가 $100 나 되는 건 좀(...)


그리고 블랙 프라이데이 3부작 내내 랜디가 죽는 사람들에게 '모두가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하는건... 아무래도 얼불노 작가인 마틴 옹이 주인공 틱 나는 인물들을 주로 학살한 걸 풍자하는 듯 합니다. 실제로 1부인 왕좌의 게임에서 주인공 분위기 물씬 풍기던 그 분을 그런 식으로 보낸것만 해도(...)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