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어쌔신 크리드 2(Assassin's Creed II) 암살자의 무덤(Assassin Tombs)

[큰아버지 마리오에게서 암살자의 무덤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에치오.]

 

암살자의 무덤(Assassin Tombs)은 어쌔신 크리드 2(Assassin's Creed II)에 추가된 퍼즐 요소이다.

 

스토리 상 데스몬드는 에치오와의 완전 동기화를 위해 암살자의 무덤들을 탐험하게 된다. 물론 플레이어는 알테어의 갑옷을 위해서(...)

 

각 무덤의 대략적인 이동 경로는 맨 처음 시작할 때 부터 보여준다. 그리고 새들이 앉아있는 장소가 바로 다음 이동장소이니 주의깊게 살펴보면 쉽게 통과할 수 있다.

 

암살자의 무덤들은 이탈리아 전역에 총 6개가 있으며, 노벨라의 비밀(Novella's Secret) 기억을 동기화한 이후 방문할 수 있게 된다.

 

동영상이 필요하신 분은 유투브에서 Assassin's Creed 2 Tomb Walkthrough 로 검색해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피렌체(Firenze)

 

1. 산타 마리아 노벨라 성당(Basilica of Santa Maria Novella)

 

참고 - [스토리 공략] 어쌔신 크리드 2 (Assassin's Creed II) - Sequence 4 [02]

 

2.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Basilica di Santa Maria del Fiore)

 

 

 

 

산 지미냐노(San Gimignano)

 

3. 토레 그로사(Torre Grossa)[각주:1]

 

 

 

 

포를리(Forli)

 

4. 로카 디 라발디노(Rocca di Ravaldino)[각주:2]

 

 

 

 

베네치아(Venezia)

 

5. 산 마르코 대성당(Basilica di San Marco)

 

 

6. 산타 마리아 델라 비시타치오네(Santa Maria della Visitazione)

 

 


 

 

각 석상에 무덤에서 얻은 증표들을 넣으면 알테어의 갑옷을 둘러싼 봉인이 풀리게 된다.

 

 

에치오 :  훌륭한 선물을 남겨주어 고맙소, 알테어. 부디 이것이 나를 적들로부터 보호해주기를.

 

 

알테어의 갑옷은 다른 갑옷과는 달리 내구도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리고 여담이지만, 알테어의 갑옷을 얻을 시점이 되면[각주:3] 몬테리지오니의 대장간에서 알테어의 검을 구입할 수 있다. 다른 지역의 대장간에서는 팔지 않는다.

 

 

 

  1. 큰 탑(the giant tower) 란 뜻의 이탈리아어. [본문으로]
  2. 라발디노 성 (Castle of Ravaldino) [본문으로]
  3. 암살자의 무덤들을 클리어 할 필요는 없다. 대략 시퀀스 8~9 부터 나오는 듯. [본문으로]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