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나온 예시는 어디까지나 예시다. 더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니 상황에 따라 사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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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3.3.18 : 위키아 사이트 주소 변경으로 이미지 재수정(...)
일반 주문
1. 투사체
기본 원소 |
설명 |
|
버튼을 오래 누를수록 투사체의 사정거리와 위력이 증가한다. 중력이나 도탄의 영향으로 위력이 변할 수 있음. |
원소 |
추가 위력 |
축적되는 효과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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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벽 생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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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5 |
450 / 750 / 1125 투사체의 무게 증가. |
|
|
+ 137.5 |
550 / 1237.5 / 2200 투사체의 무게 증가. |
다른 원소의 효과는 무시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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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25 |
주문의 영향 반경 증가. |
|
|
+ 360 |
주문의 영향 반경 증가. |
체력 회복이란 점만 제외하면 비전력과 동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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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80 |
396 / 485 / 560 주문의 영향 반경 증가. |
|
|
+ 0 |
주문의 영향 반경 증가. 대상을 더 멀리 밀어낼 수 있음. |
|
|
+ 60 |
85 / 104 / 120 |
|
|
+ 25 |
35.3 / 43.3 / 50 |
|
몇 가지 유용한 주문 조합 | |
순수 위력은 1125. 끝까지 모은 경우 4950의 위력이 나온다. | |
바위(Boulder) | |
|
순수 위력은 75 쉽게 찍어낼 수 있다. |
화염구 (Firebal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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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위력은75 폭발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
이글거리는 신비한 증기구 (Blazing Arcane Steambal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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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위력은 2275. 끝까지 모은 경우 10010 이라는 궤멸적인 위력이 나온다. |
악몽의 우박 (Nightmare Hailstone) |
2. 투사체 탄막
기본 원소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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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튼을 오래 누를수록 투사체가 가늘어지고 속도가 증가해서 위력이 증가한다. 중력이나 도탄의 영향으로 위력이 변할 수 있음. |
원소 |
추가 위력 |
축적되는 효과 |
기타 |
|
장벽 생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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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0-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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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력이 매우 크게 달라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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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0-45 |
|
|
|
+ ~60 |
|
대상을 치료함. |
|
+ ~40-45 |
|
대상을 감전시킴. |
|
+ 0 |
대상을 적심. | |
|
+ 0 |
대상을 냉각시킴. |
몇 가지 유용한 주문 조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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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당 ~60 끝까지 모은 경우 약 2100의 위력이 나온다. |
완충된 얼음 탄막 (Charged Ice Barrag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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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쉽게 찍어낼 수 있다. 끝까지 모은 경우 약 1700의 위력이 나온다. |
비전력 탄막(Arcane Barrage) |
3. 광선
기본 원소 |
설명 |
|
비전력은 공격, 생명력은 치료라는 점만 제외한다면 둘 다 동일하다. 멀티플레이시 두 명이 서로 상성인 원소를 포함하지 않은 광선을 발사할 경우, 두 광선이 하나로 합쳐져서 더욱 강력한 광선이 될 수 있다. |
|
원소 |
추가 위력 |
축적되는 효과 |
기타 |
|
지뢰 생성 | ||
|
+ 106.25 |
목표에게 8번 피해를 준다. |
첫번째 |
|
+ ~89 |
목표에게 8번 피해를 준다. | |
|
+ 90 |
127.28/156/180 |
|
|
~51.25 |
72.5 / 88.8 / 102.5 |
젖은 대상에게 위력 2배 증가 |
|
+ 0 |
대상을 더 멀리 밀어낼 수 있음. |
|
|
+ 30 |
42.4 / 52 / 60 |
|
|
+ 12.5 |
17.7 / 21.7 / 25 |
|
몇 가지 유용한 주문 조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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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43번 피해를 준다. 4569 이상의 위력이 나온다. |
완충된 엔트로피 광선 (Charged Entropic Beam) | |
|
106.25 냉기효과가 있다. |
엔트로피 빙결 광선 (Entropic Frostbeam) | |
|
106.25 대상을 물에 적실 수 있다. 평균 495의 위력이 나온다. |
비전 폭풍 광선 (Arcane Tempest Beam) | |
|
106.25 대상을 물에 적실 수 있다. 평균 627의 위력이 나온다. |
완충된 엔트로피 폭풍 광선 (Charged Beam of Entropic Storm) |
3. 분사
기본 원소 |
설명 |
|
분사 공격은 처음 16번 피해를 주며, 이후 피해 회수를 2번씩 추가로 증가시킬 수 있다. |
| |
| |
|
기본 원소 |
설명 |
|
가까운 적이나 아군 사이로 연결되는 번개를 생성한다. 8번 공격한다. |
원소 |
추가 위력 |
축적되는 효과 |
기타 |
|
폭풍 생성 | ||
|
31.25 |
44.2 / 54.1 / 62.5 / 69.9 |
대상을 감전시킴. |
|
+ 0 |
화력이 더욱 증가한다 |
대상에 불을 붙임. |
|
+ 0 |
대상을 냉각시킴. |
몇 가지 유용한 주문 조합 | |
|
최대 2504의 위력이 나온다. |
완충된 증기 파열 (Charged Steam Burst) | |
|
최대 4480의 위력이 나온다. |
폭풍의 분노 (Tempest's Wrath) | |
|
|
파괴적인 폭풍의 맹렬한 폭발 (Blazing Blast of Destructive Storms) | |
|
대상을 매우 강하게 밀어낸다. 대상을 물에 적신다. |
압도적인 조류 (Crushing Tides) |
광역기
원소 |
설명 |
|
대상을 밀어내고 물에 적신다. |
쓰나미 (Tsnami Explosion) | |
|
대상을 쓰러트린다. |
지진 (Earthquake) | |
|
대상을 치료한다. (약 359) |
생명력 파동 (Weaving Life) | |
|
425 의 위력을 지님. |
비전력 파동 (Arcane Nova) | |
|
250 ( 대상을 감전시킨다. |
소용돌이 폭풍 (Storm Spiral) | |
|
11-25 ( 대상에게 냉기를 내뿜는다. |
냉기 파동 (Chilling Nova) | |
|
50-60 ( 대상에게 불을 붙인다. |
화염 폭발 (Flame Explosion) | |
|
275 ( |
얼음 파동 (Ice Nova) | |
|
대상을 물에 적신다. 138-280 ( |
수증기 파열 (Vaporous Burst)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불을 붙인다. 60 ( |
마그마 분출 (Magma Eruption)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대상에게 냉기를 내뿜는다. 25 / 0 (젖었을때) |
냉기의 중심 (Chilling Core) | |
|
대상을 쓰러트린다. 275 ( |
얼어붙은 균열 (Frozen Fissures)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물에 적신다. 280 ( |
간헐천 (Geiser) | |
|
225 ( |
엔트로피 분출 (Entropic Eruption) | |
|
대상에게 냉기를 내뿜는다. 475 / 1425 (젖었을때) ( |
서리 엔트로피 파동 (Frost Entropic Nova) | |
|
대상에게 불을 붙인다. 545 ( |
점화장치의 신비로운 분노 (Igniter's Arcane Wrath) | |
|
대상을 감전시킨다. 755 ( |
불쾌한 전류 (Vile Volts) | |
|
500( |
비전력 빙산 (Arcane Iceberg) | |
|
대상을 물에 적신다. 785 ( |
수증기로 가득한 마법 (Vaporous Magic) | |
|
대상에게 냉기를 뿜고 감전시킨다. 805 / 2415 (젖었을때) ( |
마법사의 분노 (Fury of the Wizard) | |
|
대상을 물에 적시고 감전시킨다. 2230 의 위력을 지님. |
파괴적인 마법 (Destructive Magic) | |
|
대상을 물에 적시고 감전시킨다. 2802 의 위력을 지님. |
금지된 주문 (Forbidden Spell) |
자신에게 주문 시전
단일 원소
원소 |
설명 |
|
179의 체력 회복. 중독 상태 제거(보호막으로 둘러쌓인 상태에서도 가능). 생명력 원소를 더 추가하면 회복 효과가 몇 초간 지속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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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를 둘러싸는 보호막 생성. "젖음", "냉각", "빙결", "중독" 이나 "발화"로 부터 마법사를 보호함. 자기 자신이 거는 모든 마법으로 부터 보호됨. (스스로/타인이 자신을 치료하는 것도 불가능) 근접이나 원거리 공격에 쉽게 쓰러지게 됨.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사라짐. (회복하려면 가만히 서서 스페이스 바로 회복해야 함.) |
|
스스로 불을 붙인다. "젖음", "냉각", "빙결" 상태 제거. |
|
마법사를 물에 적신다. 젖은 상태에서 번개 원소를 선택하면 250의 체력 감소. 몸에 붙은 불을 끌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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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를 냉기에 노출시킴. 냉각 효과로 속도가 느려짐. 젖은 상태에서는 빙결 상태가 됨. 몸에 붙은 불을 끌 수 있다. |
|
돌 하나를 마법사의 머리 위에 떨어트린다. 흙 원소 5개가 모이면 일격에 마법사를 죽일 수 있다.(체크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기 위한 자살용.) 마법사 위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
무기에 마법 부여
1. 단일 원소 칼날
원소 |
설명 |
|
시전자 앞에 보호막이 마치 장벽처럼 생겨난다. |
|
수직 방향으로 균열을 일으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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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으로 된 칼날을 만들어 수직 방향으로 위에서 아래로 베어버린다. |
|
생명력으로 이루어진 칼날을 수평으로 휘두른다. |
|
비전력으로 이루어진 칼날을 수평으로 휘두른다. |
|
증기를 내뿜는 칼날을 앞으로 찌른다. |
|
번개를 내뿜는 칼날을 앞으로 찌른다. |
|
불을 내뿜는 칼날을 앞으로 찌른다. |
|
냉기를 내뿜는 칼날을 앞으로 찌른다. |
|
물을 내뿜는 칼날을 앞으로 찌른다. |
2. 마법이 부여된 칼날 - 수평으로 휘두른다.
원소 |
설명 |
|
대상에 불을 붙인다. 545 ( |
마그마의 엔트로피 검 (Entropic Sword of Magma) | |
|
대상을 물에 적신다. 425 의 위력을 지님. |
산호의 비금력 칼날 (Arcane Blade of Coral) | |
|
대상을 냉기에 노출시킨다. 475 / 1425 (wet) ( |
냉기를 감싼 비전력 칼날 (Arcane Cold Blade) | |
|
755 ( |
번개를 감싼 비전력 칼날 (Arcane Lightning Blade) | |
|
대상을 물에 적신다. 785 ( |
증기를 감싼 비금력 칼날 (Arcane Steam Blade) | |
|
대상에 불을 붙인다. 875 의 위력을 지님. |
소환술사의 칼날 (Blade of the Summoner) | |
|
대상을 냉기에 노출시킨다. 805 / 2415 (젖었을때) ~ 1047 / 3140 (젖었을때) ( |
토르의 냉기 칼날 (Chilled Blade of Thor) | |
|
2230 의 위력을 지님. |
비전력 폭풍의 칼날 (Blade of the Arcane Storms) | |
|
2802 의 위력을 지님. |
완충된 엔트로피의 숨겨진 칼날 (Secret Blade of the Charged Entropy) |
3. 균열 칼날 - 시전자가 마주보는 방향으로 나간다. 몇몇 원소들은 무시된다.
원소 |
설명 |
|
대상을 쓰러트림. 위력 없음. |
지각 균열(Earth Fissure) | |
|
대상을 밀어내고 물에 적심. 위력 없음. |
열극수(Water Fissure)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불타게 함. 위력 없음. |
열극 화염 (Fire Fissure)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냉기에 노출시킴. 위력 없음. |
열극 냉기 (Cold Fissure) | |
|
대상을 밀어냄. 위력 없음. |
열극 비전 (Arcane Fissure) | |
|
대상을 물에 적심. 위력 없음. |
열극 증기 (Steam Fissure) |
4. 얼음 칼날 - 수직으로 휘두르며 대다수의 원소들은 무시된다.
원소 |
설명 |
|
180의 위력을 지님. |
얼음 칼날 (Ice Blade) | |
|
180의 위력을 지님. 균열도 같이 일어남. |
균열을 일으키는 얼음 칼날 (Fissuring Ice Blade) | |
|
180의 위력을 지님. 대상을 물에 적심. |
얼음 칼날 (Ice Blade) | |
|
180의 위력을 지님. 대상을 냉기에 노출시킴. |
얼음 칼날 (Ice Blade) | |
|
402의 위력을 지님. |
거대한 얼음 칼날 (Enormous Ice Blad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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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망의 에너지 크리스털 (Energy Crystals of Doom) |
보호막 계열 주문
기본 원소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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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가 상성이기에 조합에서 오직 1개만 넣을 수 있다. |
보호막이 추가된 주문은 어떤 방식으로던 간에 플레이어의 보호와 관련되어 있다.
주문 방법에 따라 주문의 형태가 달라진다.
● 스스로에게 건 주문은 특정 원소에 대한 면역을 주는 오라 혹은 물리 방어구를 생성한다.
● 일반 주문의 경우 시전자의 앞에 반원 형태로 생성된다.
● 광역 주문의 경우 시전자를 둘러싸는 원 형태로 생성된다.
● 무기에 마법을 부여한 경우 시전자의 앞에 일직선 형태로 생성된다.
자신에게 주문 시전
- 오직 한번에 한개만 시전 가능하며, 이미 시전중에 새로운 주문을 시전한 경우 새로 시전한 주문이 이전에 있던 주문을 대체한다. (ex. 바위 갑옷 착용중에 물 저항 오라 시전 ->바위 갑옷이 사라지고 물 저항 오라가 생성)
1. 갑옷 계열
원소 |
설명 | |
|
모든 광선 계열의 공격을 반사할 수 있다. 방어막의 체력은 500이고, 초당 10씩 감소한다. 스페이스 키로 다시 채울 수 있다. 어떤 사소한 공격에도 쉽게 쓰러지게 된다. 방어막의 체력보다 더 높은 공격을 받으면 방어막은 사라진다. 하지만 시전자는 초과된 공격력을 받지 않는다. | |
방어막 (Barrier) | ||
|
모든 물리 공격 흡수. 시전자의 움직임이 느려진다. 얼음 갑옷 주문을 시전한 순간, 시전자 주위에 있던 적들은 약간의 피해를 입는다. 단단한 갑옷일수록 더욱 밝게 보인다. |
다른 원소들을 조합에 섞어서 저항 오라를 같이 생성할 수 있다. 모든 갑옷은 얼음 갑옷은 바위 갑옷은 느려진 이동속도는 가속(Haste) 마법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 |
얼음 갑옷 (Ice Armor) | ||
|
모든 물리 공격 흡수. 시전자의 움직임이 느려진다. 단단한 갑옷일수록 더욱 어둡게 보인다. | |
바위 갑옷 (Rock Armor) | ||
|
얼음 갑옷과 바위 갑옷의 혼합형태. | |
고드름 바위 갑옷 (Ice-spiked Rock Armor) |
2. 저항 오라
오라 안에 있는 모든 캐릭터(아군 + 적군)는 오라의 영향을 받게 된다. 오라는 15초 간 지속되며, 원소를 추가적으로 넣을 수록 반경이 늘어나고, 시간은 5초씩 더 추가된다. 흡수할 수 있는 공격의 양은 무한하므로 벼락(Thunderbolt)같은 고위력 마법에도 끄떡없다.
원소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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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수 오라 (Water Resistance Aura)
물에 젖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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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저항 오라 (Life Resistance Aura)
생명력으로 회복하는 걸 막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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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냉 오라 (Cold Resistance Aura)
냉각 효과를 입지 않는다. (하지만 빙결 효과는 막지 못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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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전 오라 (Lightning Resistance Aura)
감전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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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력 저항 오라(Arcane Resistance Au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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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화 오라(Fire Resistance Aura)
불에 타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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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기 저항 오라(Steam Resistance Aura)
물에 젖는 것은 막지 못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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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한 저항 오라(SAFE resistance aura)
거의 모든 공격용 원소에 대한 저항을 가지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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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냉기 저항 오라(Super-Cold Resistance Aura)
위의 안전한 저항 오라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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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안전한 저항 오라(Super-SAFE resistance aura)
거의 모든 공격용 원소에 대한 저항을 가지게 된다. |
일반 주문 / 광역 주문 / 무기 마법 부여 시전
모든 보호막 계열 주문은 어떻게 시전하는가에 따라 그 형태만 달라진다.
주문 시전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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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전자의 앞에 반원형으로 생성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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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전자를 둘러싸는 원형으로 생성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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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전자의 앞에 직선으로 생성된다. |
1. 장벽
장벽은 적의 공격을 막아주는 역활을 한다. 그 외에도 장벽은 솟아날 때, 솟아난 상태에서, 소멸할 때마다 그 주위에 영향을 줄 수 있다.(ex. 분사 계열 원소를 섞었다면 장벽 주위에서는 그 원소의 효과가 나타난다.)
● 얼음 장벽은 유지 시간이 짧다.를 추가해 지속시간과 솟아날 때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 돌 장벽은 유지시간이 길다. 를 추가해 내구도와 지속시간을 증가시킬 수 있다.
● 장벽 주문을 무기에 부여하면 매우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원소 |
솟아날 때 / 분사 / 폭발 |
설명 |
|
- / - / - |
광선 반사. 스페이스 키로 충전할 수 있다. |
방어막 (Barrier) | ||
|
275-550 / - / - ( 550-1100 / - / - ( |
대상을 쓰러트린다. |
얼음 장벽 (Ice Wall) | ||
|
- / - / - |
대상을 쓰러트린다. |
돌 장벽(Stone Wall) | ||
|
275-550 / - / - ( 476-952 / - / - ( |
얼음 장벽과 돌 장벽의 혼합형태. 얼음 부분이 돌보다 먼저 사라진다. |
조합 장벽 (Combination Wall) | ||
|
275-550 / - / - |
주위에 물을 분사해 젖게 만든다. |
얼음 분수 장벽 (Ice Spout Wall) | ||
|
95-245 / -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치료한다. 장벽은 폭발한다. 솟아날 때와 폭발할 때 개당 149의 치료 효과를 주며, 주위에 0-559의 체력 회복 효과를 준다. |
생명 주는 얼음 장벽 (Life-Giving Ice Wall) | ||
|
300-600 / - / -
~318-637 / - /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냉기에 노출시킨다. |
차가운 얼음 장벽 (Chilly Ice Wall) | ||
|
557-1083 / 0-130 / -
765-1473 / 0-675 /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감전시킨다. |
번개 얼음 장벽 (Lightning ice Wall) | ||
|
500-1000 / ~0-113 / 225
600-1200 / ~0-113 / 225 ( |
대상을 쓰러트린다. 장벽은 폭발한다. |
비전력 얼음 장벽 (Arcane Ice Wall) | ||
|
775-1639 / 0-355 / 89-355 |
대상을 쓰러트리고, 냉기에 노출시키고, 감전시킨다. 장벽은 폭발한다. |
폭발하는 차가운 전기 얼음 장벽 (Chilly Exploding Electric Ice Wall) | ||
|
775-1817 / 0-710 / 89-355 | 대상을 쓰러트리고, 감전시킨다.
장벽은 폭발한다. |
폭발하는 초 전기 얼음 장벽 (Super Exploding Electric Ice Wall) | ||
|
- / -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물에 적신다. |
간헐천 장벽 (Geyser Wall) | ||
|
- / -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치료한다. 장벽은 폭발한다. 솟아나고 폭발할 때 개당 149의 치료 효과를 준다. |
생명 주는 돌 장벽 (Life-Giving Stone Wall) | ||
|
25-50 / - / - ( 43-87 / - /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냉기에 노출시킨다. |
차가운 간헐천 장벽 (Chilly Geyser Wall) | ||
|
~225-450 / - / ~56 ~390-779 / - / ~56 |
대상을 쓰러트린다. 장벽은 폭발한다. |
비전력 돌 장벽 (Arcane Stone Wall) | ||
|
~120 / ~30 / - |
대상을 쓰러트리고, 불을 붙인다. |
화산 장벽 (Volcano Wall) | ||
|
280-560 / - / - ( 485-970 / - / - ( |
대상을 쓰러트린다. |
증기 간헐천 장벽 (Steam Geyser Wall) |
2. 지뢰
● 보호막과 광선 계열의 원소를 합치면 지뢰를 생성할 수 있다.
● 지뢰는 시전자를 포함해 누군가 그 위에 올라가면 폭발하며, 매설된 지뢰의 개수가 일정량을 초과하면 이전에 매설되었던 지뢰들은 폭발한다.
● 지뢰를 방어막이나 장벽 밖에 설치할 수도 있다.
● 조합에 광선 계열의 원소를 더 추가하면 추가한 만큼 위력과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
주문 시전 |
설명 |
|
시전자의 앞에 지뢰 4개가 반원형으로 생성된다. |
|
지뢰 12개가 시전자를 둘러싸는 원형으로 생성된다. |
|
시전자의 앞에 지뢰 4개가 직선으로 생성된다. |
원소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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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을 제외한 나머지를 밀어내고, 방어막을 회복시킴. 치료량은 개당 599. |
치료 지뢰 (Healing Mines) | |
|
대상을 크게 밀어낸다. 위력은 개당 225. |
비전력 지뢰 (Arcane Mines) | |
|
대상을 밀어내고, 물에 적신다. 위력은 개당 225. |
물 지뢰 (Water Mines) | |
|
대상을 밀어내고, 냉기에 노출시킨다. 위력은 개당 225. |
서리 지뢰 (Frost Mines) | |
|
대상을 밀어내고, 감전시킨다. 355 ( |
번개 지뢰 (Lightning Mines) | |
|
대상을 밀어내고, 불을 붙인다. 위력은 개당 225. |
불 지뢰 (Fire Mines) | |
|
대상을 밀어내고, 물에 적신다. 위력은 개당 225. |
증기 지뢰 (Steam Mines) | |
|
대상을 밀어내고, 감전시키고, 불을 붙인다. 위력은 개당 355. |
화염 번개 지뢰 (Fire Lightning Mines) | |
|
대상을 밀어내고, 감전시키고, 불을 붙인다. 초당 피해량이 더 늘어난다. 위력은 개당 485. |
초염 번개 지뢰 (Super Fire Lightning Mines) | |
|
대상을 크게 밀어내고, 감전시키고, 냉기에 노출시킨다. 위력은 개당 355. |
|
상대방을 밀어내고, 물에 적시고, 감전시킨다. 위력은 개당 485. |
증기 번개 지뢰 (Steam Lightning Mines) |
3. 폭풍
분사형 원소들을 추가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원소 |
설명 |
|
대상을 물에 적신다. |
비 폭풍(Rain Storm) | |
|
대상을 냉기에 노출시킨다. |
눈 폭풍(Snow Storm) | |
|
대상을 감전시킨다. 32.5 * 16 ticks ( |
번개 폭풍(Lightning Storm) | |
|
대상에 불을 붙인다. ~6-174 ( |
화염 폭풍 (Fire Storm) | |
|
대상을 물에 적신다. |
증기 폭풍 (Steam Stor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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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젖음", "냉각", "빙결", "발화"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다. 어떤 원소가 더 많은가에 따라 외형이 변한다. |
안전한 폭풍 (Safety Stor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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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에 불을 붙이고 감전시킨다. 32.5 * 24 ticks + 불 |
화염 번개 폭풍 (Fire Lightning Stor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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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을 냉기에 노출시키고 감전시킨다. 32.5 *24 ticks |
서리 번개 폭풍 (Frost Lightning Stor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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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을 물에 적시고 감전시킨다. 65 * 24 ticks |
증기 번개 폭풍 (Steam Lightning Stor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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