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자막] 무서운 영화 5 (Scary MoVie, 2013)

 

 

 

감상 소감 : 진짜... 안나 패리스만 나왔더라도 재미가 배가 되었을텐데...

 


Scary MoVie (Scary Movie 5) 2013 Unrated Bluray.kr.srt

 

※ 2018/10/14 - 전체적으로 수정 완료

 

 

무자막 판 보다가 그냥 '한 번 해볼까'란 생각이 들어서...금요일 오후와 토요일을 제물로 바쳐 만든 자막입니다.

 

블루레이 릴이라면 싱크 문제는 아마도 없을 겁니다. 간혹 대사 일부가 조금 느리거나 빠른게 있는데, 그건 한글 자막의 기반이 된 영어 자막 싱크가 원래 조금 엇나간 거라 어쩔 수가 없습니다(...) 양해해 주시길.

 

 

패러디 된 영화 중 비중이 좀 높은 영화들은 파라노말 액티비티, 마마, 블랙 스완, 혹성 탈출: 진화의 시작 입니다. 그 외에 잠깐 나온 패러디로는 인셉션, 이블 데드 정도? 개인적으로 혹성 탈출과 인셉션을 제외하면 전부 취향에 맞지 않아서 안 본 영화들이라...

 

밈 패러디로는 할렘 쉐이크허니 부 부 정도가 있더군요. 사팍에서 본 허니 부 부를 다시 볼 줄이야... 그리고 헐리우드의 막장녀, 린제이 로한도 있군요.

 

 

영화 "마마"를 안 봐서... 영화에서 Mama를 뭐라고 번역했는지 몰라 그 귀신은 '마마'라고 번역했습니다. 뜻 자체는 '엄마'지만, 적어도 무서운 영화 내에서는 엄마라기 보다는 그냥 이름만 같은 별개의 존재 같더군요. 그리고 "블랙 스완"도 안 본 영화라... 그 부분을 제대로 번역한 게 맞는지 걱정되네요.

 

그리고 후반부 NG 영상에서 스눕 독이 하는 말은 하도 삑삑 거리는 검열삭제가 넘쳐나서 포기했습니다. 도대체 뭐에 대해서 말하는 건지 알아 들을 수 없네요. -_-;;  (번역 완료)




※ Bluray 바탕으로 만든 자막입니다.
※ .smi 변환은 싱크가 꼬일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 루비태그 적용 자막입니다. 팟플레이어 권장합니다.
※ 상업적 이용은 자제해 주세요.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