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자막] 사우스 파크(South Park) S25E05 Help, My Teenager Hates Me!

 

십대들을 키우는 부모님의 고충을 담은 에피였네요.

근데 인간적으로 케니 대사 자막 좀... 진짜 뭐라 하는지 안들려...

 


Swamp Sniper

 

swampsniper

Swamp Sniper here, doing what I love. I create mass events at my airsoft Field, Ballahack Airsoft, and I take you on the journey with me. Wether it be Post Apocalypse roll play, Zombies, Wild West, Milsim, or just good ol airsoft sniper gameplay. It's what

www.youtube.com

에어소프트를 다루는 유투버입니다. 영상을 보니 이런저런 컨셉 위주로 즐기는 롤플레잉 유저 같네요.

 

Gary Numan - My Name Is Ruin

이번 에피 삽입곡


Soft BB

우리가 잘 아는 플라스틱 BB탄입니다. 딱딱한 플라스틱인데 왜 Soft라고 하냐면...

원래는 이런 쇠로 된 탄을 BB라고 합니다. 위에는 고급스럽게 구리 코팅된 물건.

산탄총 탄약 중 버드샷이라고 작은 납구슬을 여러개 쏘는 게 있는데, 납구슬 규격 중 BB라는 사이즈가 있습니다. 이걸 미국의 한 장난감 회사에서 BB탄을 쏘는 장난감 공기총 BB건을 출시하면서 대박이 났죠.

 

그린 가스

에어소프트건 전용 충전 가스입니다.

예전에는 이런 CO2 충전식을 많이 썼는데 게임용으로는 출력이 안정적이지 않고 교환이 번거로워서 곧바로 꼽기만 하면 가스를 충전해주는 그린 가스를 쓴다고 하더군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플래티늄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통칭 '아멕스'에서 개인이 신청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카드입니다. 연회비가 $695. (국내에선 삼성카드(연회비 70만원), 현대카드(연회비 100만원))

이 카드 바로 위가 그 유명한 블랙카드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센추리온입니다. 이건 아멕스에서 심사 후 초대하지 않는 이상 발급받을 수 없는 녀석이죠.


※ WEB-DL (NTb) 바탕으로 만든 자막입니다.
※ .smi 변환은 싱크가 꼬일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 루비태그 및 .ass 태그 적용 자막입니다. 팟플레이어 권장합니다.
※ 상업적 이용은 자제해 주세요.
※ 개인 수정은 자유이나 수정본 재배포는 자제 바랍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