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자막] 사우스 파크(South Park) S24E02 South ParQ Vaccination Special

어느샌가 00화가 01화로 변경되더니 거의 5개월만에 나온 2화입니다.

경고문이 완전히 달라서 그거 살려보려고 처음으로 ASS 자막 도전해봤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기본 스타일 설정하는 게 좀 번거롭긴 하네요.

원래 영상 / ASS 자막으로 해본 스샷입니다. 사실 이거만 아니였어도 그냥 SRT 써도 상관없긴 했는데...

01
원문 / 번역(여기만 나눔고딕)

 

대사 너무 많아... 하필이면 사우스 파큐(South ParQ)란 제목 답게 내용도 반지성주의 극우 음모론자 집단인 큐어넌(QAnon)을 다루다보니, 본의아니게 별의별 개소리들을 보다 보니 굳이 이래야 하나 싶은 자괴감도 들고...

예전에 사이언톨로지교를 다룬 에피(S09E12 Trapped in the Closet)처럼, 이번 에피에서 나온 음모론들은 큐어넌들이 실제로 믿고 있는 내용들을 그대로 다뤘습니다.

 


* 제프리 엡스타인

증권가 출신 억만장자로,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체포된 후 2019년 8월 교도소에서 자살했습니다. 다만 생전에 사회 각계의 유명인사들과 친분을 과시했던 적이 있다보니 트위터에서 빌 클린턴을 배후로 지목한 글을 도널드 트럼프가 리트윗하는 등 그를 통해 성매매를 알선받은 고위층들이 입을 막기 위해 죽인 거 아니냐는 음모론이 생겨났습니다.


* 아드레노크롬

아드레날린(에피네프린)의 산화로 생성되는 화합물입니다. 

음모론자들은 이게 신체에서 생성되는 마약 물질이자 회춘의 비결이라고 주장합니다. 할리우드 등 유명인들이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주장하죠. 아이들이 고통을 받을 때 아드레날린이 많이 나오기에, 유명인들이 인신매매를 통해 아드레노크롬을 정기적으로 추출한다고 주장하죠.

굳이 말할 필요도 없지만 믿을 가치도 없는 개소리입니다.

45대 대선을 앞두고 힐러리 클린턴 등 민주당 고위직들이 인신매매, 아동성착취와 학대, 살해를 즐기는 족속들이라는 음모론과 결합되기도 했습니다.


※ WEB-DL (PARQ) 바탕으로 만든 자막입니다.
※ .ass 자막입니다. 팟플레이어 권장합니다.
※ 상업적 이용은 자제해 주세요.
※ 개인 수정은 자유이나 수정본 재배포는 자제 바랍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