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자막] 배트맨: 소울 오브 더 드래곤 (Batman: Soul of the Dragon, 2021)

 

[한국어 자막] 배트맨 - 소울 오브 더 드래곤 (Batman - Soul of the Dragon, 2021).zip
0.05MB

+ 2021-01-26 22:53 - 블루레이 추가

 

이번 작품은 《배트맨: 소울 오브 더 드래곤》 입니다.

저번에 만들었던 《슈퍼맨: 내일의 사나이》 부가영상 중에 홍보용 메이킹 영상이 있어서 관심 가졌던 작품입니다.

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이 되기 전, 리처드 드래곤, 레이디 시바, 벤 터너(브라운 타이거)와 함께 오 센세이란 스승 아래서 수련했던 과거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좋게 말하자면 80년대~90년대 액션 영화 스타일이고, 나쁘게 말하자면 그저 그런 B급 액션 영화입니다. 리처드 드래곤이 나오는 초반 장면은 마치 007 영화 느낌이다가 후반에는 뻔하디 뻔한 악의 결사와 맞서는 주인공들... 제작 의도대로 80년대~90년대 액션 영화 분위기는 잘 살렸다만 2021년 시점에선 어떨지...

리처드 드래곤의 성우는 마크 다카스코스 / 벤 터너의 성우는 마이클 제이 화이트가 맡았는데, 80년대 액션 영화 분위기를 살리려는 의도에 걸맞게 담당 성우들도 당대의 무술 배우들입니다. 

마크 다카스코스의 최근 작품으로는 《존 윅 3: 파라벨룸》의 초밥 닌자 제로가 있으며, 마이클 제이 화이트는 미드 《애로우》에서도 벤 터너를 연기한 바 있습니다.


※ WEBRip (RARBG) 바탕으로 만든 자막입니다.
※ .smi 변환은 싱크가 꼬일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 루비태그 및 .ass 태그 적용 자막입니다. 팟플레이어 권장합니다.
※ 상업적 이용은 자제해 주세요.
※ 개인 수정은 자유이나 수정본 재배포는 자제 바랍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