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스토리 공략]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 - Memory Block 7 [02]

 

<직역과 의역이 섞인 번역입니다.>

영문 Script 출처 : http://www.gamershell.com/faqs/assassinscreedgamescript/1.00/

  

이전글 보기

 

 

[데스몬드는 자신이 본 게 무엇인지 의아할 뿐이다.]

 

데스몬드 : 도대체 그게 뭡니까?

 

[회의실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이 서 있다.]

 

누군가 : 어떤가?

 

비딕 : 지도를 얻었습니다.

 

누군가 : 얼마나 있는가?

 

비딕 : 최소 6개 정도 됩니다.

 

누군가 : 전부는 필요 없네.

 

비딕 : 일부는 손상되었을 가능성을 생각해야 합니다. 전부 다 제 기능을 발휘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최소 2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대륙에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누군가 : 팀들을 각 지역에 파견해 계획 실행 가능성을 점검하도록 하지. 어쨌든 우린 딱 하나만 필요해.

 

비딕 : 나머지는 어떻게 할 겁니까?

 

누군가 : 모아야지. 무슨 일이든 운에 맞기지 말자고. 새로운 세계에서 빌어먹을 생존자들이 우리에게 골칫거리를 안겨주는 건 사양이야.

 

비딕 : 그러면 저 암살자는?

 

누군가 : 우리가 필요한 건 이미 얻었네. 죽여.

 

루시 : 잠깐만요.

 

[루시가 앞에 나서서 데스몬드를 살려두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루시 : 이런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아실 겁니다. 우리가 무사히 들어갈 수 있을지 염려됩니다.

 

누군가 : 요점이 뭔가?

 

루시 : 그가 필요할지 모릅니다. 정확히는 그의 기억이. 현장에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지 않을 거라는 것이 확인되기 전까지는 그를 데리고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비딕 : 이건 시간낭비일세!

 

루시 : 아까 직접 말씀하시지 않으셨습니까. 모든 걸 운에 맡겨서는 안 된다고 말이죠.

 

누군가 : 알겠네. 더 이상 그 자가 필요 없다는 것이 확인되거든 그 때 죽이게.

 

비딕 : 알겠습니다.

 

 

비딕 : 내 권위를 약화시키는 짓거리는 그만두게!

 

루시 : 방금 당신을 구해준 거거든요!

 

비딕 : 가지! 해야 할 일이 많네. 너무 편하게 있지는 말게, 데스몬드 군. 곧 돌아올 테니.

 

 

데스몬드 : 이게 뭐지?

 

갑자기 데스몬드의 시야에 알 수 없는 문양이 보이게 된다. 그리고 비딕은 붉은색으로, 루시는 파란색으로 보이게 된다.

 

그렇다. 이유는 알 수 없으나, 데스몬드는 애니머스에서 알테어를 통해 사용했던 독수리의 눈 능력을 현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후 독수리의 눈을 켜고 주위를 둘러보면, 애니머스가 놓여진 방 전체에 알 수 없는 기괴한 문자들과 문양들을 발견하게 된다.

 

[자신이 있던 방의 벽에 독수리의 눈 능력을 사용하는 데스몬드.]

 

데스몬드 : 세상에! 이건 마치저거 핏자국인가? 나 전에 여기에 누굴 잡아둔 거지? 그리고 그 사람한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이것들은 무슨 뜻이지?

 

 

[3분 가량의 크레딧이 흘러 나온다.]

 

 

크레딧이 끝나면 다시 방으로 돌아온다. 이제부터 다시 애니머스에 접속해 이전 기억을 재생할 수 있다.

 

 

그 전에 비딕의 컴퓨터에 접속해 새로 온 메일들을 확인해 보자.

 


 

 

받은 편지함에는 새로운 메일 한 통을 발견할 수 있다.

 

 

아프리카 대륙에 L-11란 질병(혹은 바이러스)이 돌아 아프리카 인구 96%가 절멸했음을 알 수 있다.

 

필자가 올려놓은 뉴 월드 오더(New World Order)에 관한 글을 읽으신 분들이라면, 이것도 뭔가 석연치 않은 사건임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삭제된 메일에서 루시가 보낸 메일 한 통을 읽을 수 있다.

 


 

피로 그려져 있던 기괴한 문자들과 문양들은 데스몬드 이전에 감금되었던 "실험체 16번"이 그려놓은 것임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지금 데스몬드가 겪고 있는 증상 - 알테어가 사용한 독수리의 눈 능력을 쓸 수 있는 것은 애니머스에 장기간 노출되어 발생하는 "혼입 효과(Bleeding Effect)라는 걸 알 수 있다. 즉, 데스몬드도 언젠가는 미치게 될 거란 예고를 하고 있다.

 

루시는 이 메일을 통해 비딕의 태도를 바꿔놓으려 한 모양이지만, 이 메일이 삭제된 메일이란 걸 보면 실패한게 틀림없다.

 


 

 

- Day 7 - Memory Block 07 끝

 

어쌔신 크리드 II (Assassin's Creed II)에서 이어집니다.

  Comments,     Trackbacks